상품받은지 한달 다됫고 이번에 파츠 정리 힘들게 다 했는데 꺼낼때마다 안에 파츠 다 굴러다니고 난리가남 처음엔 이게 불량인지도 모르고 왕파츠사이즈큰것만 넣어써야하나 싶어서..원래 그런가보다 하고 스트레스받지만 일단 그냥 몇일 씀
살때 이거랑 작은사이즈 하나 같이 사서 다른거 하나도 그런가 싶어서 자세히봄. 보니 이것만 불량인거같아서 고객센터 문의 햇더니 일주일안에 연락 안 준 내 잘못이라고함. 불량고지도 상세페이지에 안해놓고 해놧으면 바로 알앗을거임
자기들이 검수해서 불량 없는거 보내줄 생각은 안하고 사고 일주일안에 연락 안준 니탓이라고만 하고 교환도 안해줌. 받은기간이 한 달 다 된건 알겠고 받자마자 체크 안한 내 잘못도 알겠는데 애초부터 불량인거 받은 나는 뭔 피해인지ㅋㅋ 무조건 교환 안된다고 하고 검수도 안하고 보내는 블랑블랑. 고객센터 말투때매 더 화남 고객 응대도 꽝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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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랑블랑입니다. :)
말씀주신 부분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.
(PC버전) 상세내역 하단부분- 배송정보, 교환 및 반품정보에 보시면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경우 (제품불량시 배송완료일 포함 7일이내) 표기가 되어있습니다
(모바일버전은 상세정보 옆 구매안내에 표기)
택배받으신 완료 기준일로 일주일이내, 고객님께서 제품을 받으셨을때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^^
참고 부탁드리며. 고객님의 제품불량에 관해 관련요청을 주셨을때,
공장측에 고객님의 구매날짜를 증빙후 ,불량에 관해 (업무.개선요청을) 하게 됩니다.
고객님이 구매완료한 시점이 약 한달이 임박하여 , 교환이 불가할거같다고 말씀드렸던 내용이였습니다.
소통에 대해 불편하셨다면, 다시 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